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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센터

초보 셀러 교육 가이드 안내

셀러이음 2022.08.16 15:33:25 조회수 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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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셀러가이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고요?


쇼핑몰은 지역적 한계를 벗어나 전국에 있는 많은 사람에게 온라인을 통해 유통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이 있고 본인 스스로 운영하는 자사몰의 형태로 나뉘어집니다.
판매 채널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상품이 노출되는 알고리즘과 유료 광고가 있습니다..
유튜브나, 카페, 블로그 등 많은 매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고 공부하고 전략을 짜서 내 쇼핑몰에 접목시켜 쇼핑몰을 운영합니다.

많은 정보가 공유되어 있는 이 상황에서 왜 많은 사람들이 중도 포기를 할까요?
같은 정보를 갖고 시작하는데도 말이에요

 

 

그 결정적인 차이는 바로 " 리스크 관리" 입니다.

 

온라인 유통 시장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왜 공급자가 이런 방식으로 공급을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내가 가진 한정적인 자원으로 어떻게 하면 실패해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시도해서 성장할 수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셀러이음 모든 것을 공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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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 교육 커리큘럼
1. 아이템 생명주기에 대해 이해하기
2. 지속적으로 아이템을 소싱하는 이유?
3. 광고비를 지불해야 하는 이유
4. 쇼핑몰 본질의 일은 무엇일까?
5. 전문몰? 종합몰? 어떤 아이템을 팔아야 할까?
6. 왜 공급자마다 공급 기준이 다를까? 그리고 공급가는 왜 변동성이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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튜토리얼 교육 커리큘럼
1. 위탁판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 시작전에 마인드 세팅부터 하자.
3. 위탁판매도 종류가 있다.
4. 위탁판매 마진구조를 알아보자.
5. 위탁판매시 준비해야할 사항 4가지!
6. 부업으로 하고 있어요. 사업자등록하면 국민연금을 이중으로 내야 되나요?
7. 위탁판매시 주의사항!! 개인정보 보호법 반드시 알고 판매 하셔야 합니다.
8. 위탁판매는 무조건 하면 안된다? 위탁판매를 보는 다른 관점
9. 위탁판매 어떤 상품을 팔아야 할까?
10. 공급사마다 공급기준이 왜 다를까?
11. 가격준수? 가격자율?
12. 위탁판매 꼭 확인 해야할 8가지 사항
13. 위탁판매 후발주자라면?
14. 많이 올리면 많이 팔리나요?
15. 감동의 첫 주문. 그 이후 발주서 작성 방법
16. 세금계산서 발행을 꼭 해야 하는 이유
17. CS업무 - 교환편
18. CS업무 - 환불편
19. 위탁판매 고수들은 매입을 하는 이유
20. 경쟁자가 많아도 걱정할 필요가 없는 이유
21. 쇼핑몰의 고수가 되려면 갖추어야 할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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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전 트레이닝 프로그램

 

영상 강의 30강 + 멤버십3개월

100일 트레이닝 프로젝트

혼자서는 너무 어려운 쇼핑몰 시작을 함께 합니다.

강의를 수강하고 제품을 실제로 판매하면서 경험을 쌓아보세요.


트레이닝 프로그램 커리큘럼
[chapter 1 아이템 소싱] 아이템과 마케팅이 전부가 아닌 이유?
[chapter 1 아이템 소싱] 키워드 분석을 통한 수요 예측
[chapter 1 아이템 소싱] 3C분석과 STP전략
[chapter 1 아이템 소싱] 차별화 전략(누군가는 잘 팔고 누군가는 못 파는 이유)
[chapter 1 아이템 소싱] 소싱 채널에 따르는 장.단점
[chapter 1 아이템 소싱] 죽은 상품 살리는 법(가치 기획 하는 법)
[chapter 2 마케팅 개론] 소비자 구매 패턴 이해하기
[chapter 2 마케팅 개론] 마케팅의 4P 전략
[chapter 2 마케팅 개론] 광고는 여기 저기 다 해야 하나요?
[chapter 2 마케팅 개론] 브랜딩이란?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가?
[chapter 2 마케팅 개론] 전문가처럼 보여라!?
[chapter 3 키워드 광고] 광고의 종류와 이해
[chapter 3 키워드 광고] CPC, 검색광고 전략
[chapter 3 키워드 광고] 광고의 작동 원리
[chapter 3 키워드 광고] 세부키워드 조합 방법과 적용
[chapter 3 키워드 광고] 제목 만드는 법
[chapter 4 전환율을 올리는 방법 1]
[chapter 4 전환율을 올리는 방법 2]
[chapter 5 물류] 초반 택배비 보다 더 중요한 것
[chapter 5 물류] 포장에도 브랜딩 요소를 담자
[chapter 5 물류] 다양한 배송 방법을 통해 더 좋은 이미지를 주자
[chapter 6 고객 응대] 고객응대 5단계
[chapter 6 고객 응대] 기록을 모아야 한다.(매뉴얼과 챗봇)
[chapter 6 고객 응대] 고객 귀책, 판매자 귀책
[chapter 6 고객 응대] 발송 후 환불 처리
[chapter 6 고객 응대] 갑자기 지연 출고가 되는 경우
[chapter 6 고객 응대] 진상고객은 스트레스 받지 말자
[chapter 8 실천하기] 사업트리, OKR 계획표, 루틴 만들기 + 마인드 세팅
[chapter 8 실천하기] 레버리지를 해야 성장할 수 있다

[chapter 8 실천하기] 전체프로세스 한눈에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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