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이음 소개
셀러이음 문의
셀러이음 피드백
고객센터
  • 셀러이음은 유선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플러스 톡 채팅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 공휴일 휴무

007_125512.jpg
 

교육센터

트레이닝 강의 안내

셀러이음 2022.05.07 13:45:24 조회수 196

 

60ddc8a40107eb287207584f7e47c3f8_134252.jpeg

 

실전 트레이닝 프로그램 안내

영상 강의 40강 + 멤버십 3개월 100일 프로젝트 안내
혼자는 너무 어려운 쇼핑몰 창업을 함께 합니다.
강의를 수강하고 셀러이음의 제품을 실제로 판매하여서 경험을 쌓아보세요.

 

1e82fd067e7b06844c305b7529afa7f9_134220.jpeg

 

 


트레이닝 프로그램 커리큘럼

[chapter 1 아이템 소싱] 아이템과 마케팅이 전부가 아닌 이유?
[chapter 1 아이템 소싱] 키워드 분석을 통한 수요 예측
[chapter 1 아이템 소싱] 3C분석과 STP전략
[chapter 1 아이템 소싱] 차별화 전략(누군가는 잘 팔고 누군가는 못 파는 이유)
[chapter 1 아이템 소싱] 소싱 채널에 따르는 장.단점
[chapter 1 아이템 소싱] 죽은 상품 살리는 법(가치 기획 하는 법)
[chapter 2 마케팅 개론] 소비자 구매 패턴 이해하기
[chapter 2 마케팅 개론] 마케팅의 4P 전략
[chapter 2 마케팅 개론] 광고는 여기 저기 다 해야 하나요?
[chapter 2 마케팅 개론] 브랜딩이란?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훔치는가?
[chapter 2 마케팅 개론] 전문가처럼 보여라!?
[chapter 3 키워드 광고] 광고의 종류와 이해
[chapter 3 키워드 광고] CPC, 검색광고 전략
[chapter 3 키워드 광고] 광고의 작동 원리
[chapter 3 키워드 광고] 세부키워드 조합 방법과 적용
[chapter 3 키워드 광고] 제목 만드는 법
[chapter 4 전환율을 올리는 방법 1]
[chapter 4 전환율을 올리는 방법 2]
[chapter 5 물류] 초반 택배비 보다 더 중요한 것
[chapter 5 물류] 포장에도 브랜딩 요소를 담자
[chapter 5 물류] 다양한 배송 방법을 통해 더 좋은 이미지를 주자
[chapter 6 고객 응대] 고객응대 5단계
[chapter 6 고객 응대] 기록을 모아야 한다.(매뉴얼과 챗봇)
[chapter 6 고객 응대] 고객 귀책, 판매자 귀책
[chapter 6 고객 응대] 발송 후 환불 처리
[chapter 6 고객 응대] 갑자기 지연 출고가 되는 경우
[chapter 6 고객 응대] 진상고객은 스트레스 받지 말자
[chapter 8 실천하기] 사업트리, OKR 계획표, 루틴 만들기 + 마인드 세팅
[chapter 8 실천하기] 레버리지를 해야 성장할 수 있다
[chapter 8 실천하기] 전체 프로세스 한눈에 보기

db981f3a918010a565b8bfe2cd4eb789_134501.jpeg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셀러이음 소개
셀러이음 플러스톡 문의
셀러이음 설문 조사
고객센터
  • 셀러이음은 유선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플러스 톡 채팅 상담으로 진행합니다.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일 공휴일 휴무
최근본상품
0/2
푸쉬아이콘
리스크 없이 시작하는 쇼핑몰 창업은 셀러이음과 함께하세요.
프로모션 : 회원 가입시 3,000 마일리지
- 회원가입 : 1,000 마일리지
- 문자 수신 : 2,000 마일리지
(상품의 입고. 품절 실시간 안내를 위해 문자 수신을 권장합니다.)
닫기